다낭 밤문화 소개
다낭 KTV는 다낭의 밤문화의 원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금영 노래방 기계와 대형 룸까지 전부 갖춰져 있어 한국의 가라오케와 거의 동일합니다. 대표적으로는 BMW, 벤츠, 하와이, 준코, 에덴, vip, 원오페라, 업타운, 뉴민, 텐프로 등이 있습니다.
주대는 대략 맥주세트 130$, 소주세트 150$, 양주세트 170$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 수는 평균적으로 평일 70명, 주말 100명 내외로 출근 하고 있고 초이스는 오후 6시부터 시작입니다.
현재 밤문화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24시간, 12시간으로 선택하는 시스템이며 관광과 밤문화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기 때문에 제일 핫한것 같습니다.
낮에는 관광코스(바나힐,호이안,한시장,빈펄랜드)를 1:1로 가이드해주며 밤에는 이쁜 여자친구로 밤문화를 즐기시면 됩니다. 또한 3인 이상 단체로 오셔서 풀빌라 예약후 낮에는 수영, 밤에는 풀빌라 파티도 많이 애용하십니다. 가격은 한국말을 잘하거나,서비스, 가이드 경험에 따라 비용이 올라가는 편입니다. 다낭 첫 여행이라면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다낭 에코걸 프로필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는 빨간그네,청룡열차,사쿠라,페트로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각각 특색이 있는데 빨간그네는 매직미러초이스를 포함해 다양한 코스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그네코스는 한번 하고나면 잊을 수 없다고들합니다. 사쿠라 마사지는 누루마사지, 청룡열차는 핸플마사지로 유명합니다. 전부 4~5성급 호텔내부에 있어 시설적으로 깔끔하며 인테리어도 고급집니다. 아가씨 수도 많고 한인이 관리하는 것 만큼 수질도 좋습니다.